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서울 양천구] 화곡역/신월동 삼겹살 : 화덕고깃간

by 삧삧 2023.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친구 생일을 맞이해서

어디갈까 하다가 친구가 삼겹살이

땡긴다해서 신월동에 위치한

화덕고깃간을 다녀왔어요~!

화덕고깃간은 화곡역 6번출구

7~8분 거리에 위치 해 있습니다!

실내에서 화덕이라니!!!!

기대된다 저 장작만 봐도 ㅎㅎ

저희는 평일 늦은 저녁에 갔더니

한 두 테이블 제외하고는 없더라구요

조용히 구석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화덕에서 초벌되어 나오는 메뉴와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일단 삽겹살 2인분으로 시작했어요ㅎㅎ

주문을 하자마자

솥뚜껑에 이것저것 올려주시고

바로 불을 켜주세요!

화덕에서 초벌되는 시간이 10분~15분인데

벌써 불을 켜주시는거 보면 아무래도

솥뚜껑이 많이 두꺼워서 열이 늦게 올라오나보더라구요!

김치찌개와 계란찜이 따로 나오는데

김치찌개는 뭔가 참치찌개같은 맛이 나서

더 맛있었어요 참치는 안들어갔는데 말이죠 ㅋㅋㅋ

계란찜은 맛있긴한데 살짝 짜서 아쉬웠어요ㅜㅜ

그치만 포기는 못했죠 ㅋㅋㅋ

초벌되어 나온 삼겹살 2인분

두덩이를 한입크기로 잘라주세요 (두덩이 적다 힝 ㅎ)

솥뚜껑을 10~15분을 켜놨는데도 고기가

빨리 익지는 않더라구요ㅜㅜㅜ

솥뚜껑 위에 올라간 것들도

고기 나올때까지 숨도 안죽더라구요 ㅋㅋㅋ

드디어 익은 내 삼굡살

음 화덕에 초벌한거치곤 육즙이

엄청나진 않았지만

삼겹살은 실패하기 어렵죠ㅎㅎ

솥뚜껑에 올라간 재료 제외하고

밑반찬은 더 드시고 싶으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저희는 삼겹살 2인분으로는 모자라서

꼬들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꼬들살은 바로 구워먹을 수 있었는데요

이름처럼 꼬들꼬들했지만

제 입맛에는 삼겹살보다는 별로였어요

삼겹살보다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고깃집 가면 빠질 수 없는 냉면!!

냉면은 그냥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볶음밥은 꼭 먹어줘야하는 탄수귀신인데요ㅋㅋ

고기 먹을 때 밥은 같이 안먹어도

볶음밥은 필수입니다!!!

이때 술도 들어가고 마지막에 시켜서

볶음밥 사진은 없지만 볶음밥도 평범했어요ㅋㅋ

 

저희가 이날 네2버에서 찾아서 간건데

이 날 네2버 플레이스 오류가 떠서

지도가 하나도 안나왔거든요...?

 

나중에 포스팅 하려고 찾아보니

볶음밥 1인분 무료 쿠폰이 있더라구요...?

여러분은 화덕고깃간을 가신다면

네2버에서 볶음밥 1인분 쿠폰을 꼭 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래요ㅜ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