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종로구]비밀의 방?! 분위기가 너무 좋은 호텔 바 : 포시즌스호텔서울 찰스 H.(feat.웨스틴조선서울 루브리카/포시즌스호텔서울 컨펙션즈바이포시즌스)

by 빛22 2022.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멀리 사는 친한 언니가 있는데

멀리 살기도 하고 나이가 들면서

시간 맞추기도 힘들었는데

저번달 생일이었던 기념으로?!

만나고 왔어요~~!!

feat.웨스틴조선서울 루브리카

사실 저희가 다른호텔에서 점심약속이 있었는데

어쩌다보니 갈 수 없게돼서 검색검색해서

웨스틴조선서울호텔 루브리카에 연락해서

자리 있는지 확인하고 갔습니다!

 

런치코스를 먹었는데 사진은 메인메뉴만 찍었네요ㅎㅎ

저는 대구구이를 선택했어요

고기는 다음에 먹어도 될 거 같고

이날은 생선이 땡기더라구요

대구구이가 엄청 부드러운게

나이프가 따로 필요없을 정도더라구요ㅜㅜ

입에서 그냥 녹았습니다..!!

저희의 오늘 목적인

포시즌스호텔서울 찰스 H.를

오픈시간인 6시에 예약해놔서

중간에 시간이 많이 비더라구요!

이 날 카페에 사람이 정말정말 많더라구요..

구경할 곳도 딱히 없어서

포시즌스 호텔 안 카페인컨펙션즈바이포시즌스에서시간을 좀 보냈습니다~!

포시즌스호텔서울 찰스 H.는

지하층에 있어서 계단으로 한층 내려가면 됩니다!

여러분 저 거울 기억하세요!

저 거울에서 거울셀카 꼭 찍으세요

예쁘니까요..ㅋㅋㅋ

계단 내려오자마자

왼쪽으로 나오면 문이 하나 보여요

정말 띠용 스러웠어요ㅋㅋㅋㅋ

비밀의문이라도 되는 듯 ㅋㅋㅋㅋ

6시 3~4분 전에 도착했는데

아직 앞에 아무도 안계시더라구요ㅜㅜ

6시 예약 확인 후 안내 받은 후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진짜 와~너무 예쁘고 분위기 좋다

이 말 밖에 안나왔어요 ㅋㅋㅋ

사진이 밝게 나와서 그렇지

사진보다 굉장히 굉장히 어두워요!!

사실 좀 침침한 건 있었는데

분위기가 다 하더라구요ㅜㅜ

웰컴주와 웰컴안주?!라고 해야하나요?ㅎ..

웰컴주 맛있는 와인..취할거같은 와인..ㅋㅋ

저 안주는 저희 입맛에 안 맞아서

옆에 살포시 놔뒀어요 ㅋㅋㅋ

기본안주인 올리브와 감자칩도 같이 주세요!

저희는 안주를 많이 시켜서

손을 잘 안댔어요 ㅋㅋㅋ

술 메뉴들이 전부 영어로 돼 있어서

유추해서 시켰어요ㅎㅎㅎ

잘 모르니 그냥 추천 받을 걸 그랬어요ㅋㅋㅋㅋ

첫번째는 완전 술 맛이 강했고

두번째는 달달하지만 맛났어요

세번째는 코코넛향으로

제가 원하는 메뉴가 단종돼서

추천받아서 시킨 칵테일이었어요!

치킨 맛있는데

굉장히 짜요 ㅋㅋㅋ

근데 계속 손은 가더라구요!

한우버거

버거가 빵이 좀 뻣뻣했지만

먹을만은 했던 거 같아요

이거는 이름이 잘 생각이 안나는데..

연어랑 참치가 들어가 있어서

한번 시켜봤는데 손은 잘 가지 않았어요ㅎㅎ

다 먹어가던 중

분위기 넘 예뻐서 한번 더ㅎㅎ

아까 제가 말한 거울셀카,,!!

분위기 좋지 않나요..?

거울셀카 꼭 찍고 가세용

 

포시즌스호텔서울 찰스 H.

눈이 너무 너무 침침하고

음식이 생각보다 늦게 나오고

차가웠지만 ㅜㅜㅜㅜ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았어서

나중에는 남자친구랑 한번 더 가 볼 생각이에요

 

여러분 가셔서

음식과 칵테일 꼭 다 드시기 전에

바로바로 시키세요 ㅋㅋㅋㅋ

정말 생각보다 늦게 나오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