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부평구] 부평 디저트 맛집 : 갸또드레브

by 빛22 2022.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부평카페보다가

계속 가보고 싶던데였는데

이제서야 다녀왔어요ㅎㅎ

건물 2층에 위치 해 있습니다

우주최강 디저트 맛집

갸또드레브

근데 진짜 맞아요 

여기 디저트 진짜로 맛있어요ㅋㅋㅋㅋ

내부가 너무 아늑하고

넓찍해서 좋더라구요

친구와 저는 마감 할 때쯤 방문한 것도 있고

이날 비가 억수로 내리는 날이었어서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당

디저트~~!!!

비 오는 날 갬성샷st로 찍었는데

잘 모르겠네요ㅋㅋㅋ

저는 패션후르츠에이드

친구는.. 기억이 안나요.. 무슨 펀치였던거같은데..

음료는 둘 다 그냥그랬습니당

 

전에 디저트만 포장해서 먹었었는데

에클레어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서

블루베리에클레어와

갸또드레브의 시그니쳐

갸또드레브를 시켰습니당

디저트 사진 왜 이것밖에 없는지 잘 모르겠어요..

여러분.. 블루베리에끌레어 진짜 꼭 드세요ㅜㅜ

진짜 너무 맛있어요...

 

대표메뉴인 갸또드레브는

처음에는 맛있는데 사실

먹을수록 느끼한 맛이 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제 픽은 에끌레어인데

여기 에끌레어 다 맛있어요!!

에끌레어 추천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