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부평구]부평 평리단길 스테이크덮밥 마제소바 : 미도인

by 빛22 2022.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친구와 일 끝나고
저녁을 뭘 먹을까 찾다가
부평 평리단길에 위치한
미도인이라는 곳이 있길래
다녀왔어요~~!!

다 먹고 카페 갔다와서

사진찍었더니

마감하고 계셔서

간판은 꺼져있네용ㅎㅎ

 

들어가기 전부터 깔끔한 모습이

너무 좋습니당

저희가 늦게 간 터라

음식 나오기 전에

사람들이 빠지길래 호다닥 찍어봤어요ㅎ

평리단길에 위치 한 곳은

거의 공간이 협소해서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찍은 공간 외에 안쪽에 더 공간이 있더라구요!!

 

조명이 너무 특이해서 한번 찍어봤는데요ㅎㅎ

숟가락 포크 그리고 주전자로 만든 조명

너무 특이하지 않나용?ㅋㅋㅋ

테이블마다 물이 함께 준비 돼 있습니당

그 옆에는 네2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내용이 있네용~!

 

저희는 스테이크덮밥과 곱대마제소바를

주문했습니당

먼저 나온 스테이크덮밥

역시 고기는 배신하지 않죠?ㅎㅎ

근데 뭔가 밑에 있는 아이들은

오래 익혀졌던애들이었는지

질겼던 애들이 몇 있더라구요ㅜ

곱대마제소바

마제소바에는 밥이 같이 나오는데

나중에 남은 양념과 같이 비벼 먹는 거 같았어요

(맞죠..?ㅋㅋㅋㅋㅋ)

 

마제소바는 처음 먹어보는데

유튜버 해쭈님이 마제소바 만들어드시는거 보고

꼭 먹어보고 싶었거든요ㅋㅋㅋㅋ

곱창과 대창이 함께 들어있어서

고소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었어요

나중에 남은 양념과 밥 비벼 먹었는데

한국인은 쌀인지 밥도 맛있더라구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