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부평구]부평 주먹고기 맛집 : 마포주먹고기

by 빛22 2022.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저번에 친구랑 가보고 맛있어서

아는 언니가 부평 놀러와서

부평 주먹고기 맛집

마포주먹고기로 안내했어요~!

테이블이 저희 갔을 때

한테이블 빼고 꽉 찼더라구요

사진 찍은 곳 손님 잠시

자리 비웠을 때 바로 찰칵 ㅋㅋㅋ

 

이것이 바로 찐 레트로 아닙니까 여러분

저희는

주먹고기 2인분을 시켰습니당~

상차림

김치찌개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고기 익기전에 김치찌개랑 맥주한잔씩 하면

시원하게 딱! 시작 할 수 있겠더라구요ㅎㅎ

주먹고기 2인분

고기 두툼한 거 보세요

적당히 익으면 가위로 잘라주시기 때문에

가위는 따로 안주세요!

한입크기로 잘라주시면

그 다음부터는 집게로 뒤집어주면서

익혀서 먹으면 됩니당!

역시 고기엔 냉면 아니겠어요~?

냉면에 계란은 따로 없더라구요!

냉면이랑 주먹고기 1인분 더 시켰는데

저희 주먹고기를 안봐주셔서...

냉면 자르는 가위로 고기 자르고 ㅋㅋㅋㅋ

 

둘이서 냉면+주먹고기2인분만 시켜도

배터지게 먹더라구요

나중에 시킨 1인분은 겨우 먹었어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