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연남동] 홍대 연남동 닭갈비 플레이트 올더플레이트

by 빛22 2022.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오랜만에 연남동가는데

친구가 올더플레이트 닭갈비 플레이트를 보고

가보고 싶다 해서 갔다왔어요!!

저는 몇년전에 한번 갔다온적이 있어요!

건물도 그렇고 간판이 넘나 예뻐요

2층으로 올라가서 문을 열고 들어가면

큐알체크 후 자리를 안내 해 주세요

근데 문이.. 정말..

엄청난 소리가 나서

나갔다 들어올 때마다

은근 신경쓰이더라구요

평일 저희는 2인석으로 안내받았어요

큰 테이블에 2인 손님들이 둘러둘러 앉는 곳인데

이게.. ㅋㅋ 앞에 모르는 분 앉아계시는데

와앙 하고 먹기에 굉장히 불편하고 민망하더라구요

앞을 못 보겠더라구요 

테이블 자리 앉고 싶었는데.. 자리가 많아도

2인은 이쪽으로 안내 해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올더플레이트 연남점 메뉴

저희는 꼬꼬플레이트를 보고 간 거라

2인 실속 꼬꼬플레이트를 주문했어요

30분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테이블 위 예쁜 가스렌지와

안내사항?이 같이 있어요!

판콘토마테

이름이 판콘토마테인가봐요!!

먹는 법이 따로 있더라구요!!

1. 바게트에 마늘을 갈면서 즙을 내준다(?!)

2. 그 위에 올리브오일을 적셔준다(?!)

3. 토마토 즙을 내서 그 위에 적셔준다(?!)

4. 30초 정도 후에 먹는다!!

 

직원분이 해주신게 확실히 맛있더라구요ㅎㅎ

제가 하려니 잘 안되더라는...ㅋㅋ

2인 실속 꼬꼬플레이트

푸짐하게 나왔죠~!?

또띠아에 닭갈비와 샐러드를 올리고

소스 넉넉히 넣어 와앙~!

모닝빵 사이 갈라서

다시 닭갈비와 샐러드 넣어서 와앙!

근데 모닝빵이 냉장고에서 꺼낸지 얼마 안된건지,,

퍽퍽해서 빵 사이 가르기보단 찢찢

저희는 주먹밥을 중간에 같이 먹지 않고

마지막에 볶음밥으로 만들었어요!!

주먹밥이 엄청 크더니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마무리 볶음밥은 역시 실망시키지 않아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