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부평] 청천동 학고을 돼지껍데기

by 빛22 2022.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친구와 부평에서

강아지옷집이 새로 생겨서

구경하다가 너무 배고파서 

어디갈까 하다가

인터넷에서 인천 학고을이 미쳤다는

소문을 듣고 갔다왔어요

 

전체적으로 사진은

마감시간 9시로 손님들 빠져서

찍었습니다.

청천동 학고을은 굉장히 넓더라구요!!

이 넓은곳에 만석이라

저희는 번호표를 받고 기다렸어요ㅜㅜ

 

화장실도 안쪽에 있어서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어요.

학고을 메뉴판

술집이라 그런가 술을 부르는 메뉴들이네요ㅎㅎ

겨울철이라 굴메뉴들도 보이네요!!

저희는 돼지껍데기를 시켰어요!!

기본안주로 배추와 쌈장을 줘요!!

오랜만에 막걸리와 함께 했어요ㅎㅎ

시간이 지나고 돼지껍데기가 나왔어요!!

좀 지글지글 한 상태가 되면

이모님이 오셔서 종이호일 끝을 잡

엄청 화려하게 이렇게저렇게 뒤집어주세요

 

돼지껍데기 꼭 드세요 여러분!!

전 껍데기가 너무 두꺼우면 냄새나고 못 먹겠던데

냄새 나지도 않고 쫄깃하고 계속 들어가요ㅎㅎ

양도 굉장히 많아서 배 빵빵하게 귀가했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