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부천 작동] 부천 까치울역 분위기맛집 카페 리세스커피

by 빛22 2022.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어디라도 가보자 하고

카페를 찾아보다 분위기가

너무 예쁜 곳을 발견해서 

갔다왔어요~!

리세스커피는

7호선 까치울역 4버출구

바로앞이라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분위기 넘나리 예쁘지 않나요...!!

외관 전체적으로 감성분위기 낭낭

아직 크리스마스가 지난지 얼마 안돼서

트리가 아직 있더라구요

트리 바로 옆으로

깔끔한 화장실도 준비 돼 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너무 갈끔하고

안정적,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저랑 친구가 들어갔을 땐

두 테이블 뿐이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점점 사람이 몰리더라구용

토마토바질에이드와 아이스크림라떼

그리고 딸기케이크

 

저는 처음에 라임바질에이드를

주문하려했는데 라임보다는

토마토바질에이드가 더 잘 나가기도 하고

라임바질에이드는 먹었을 때 예상 가는 맛

이라고 토마토바질에이드를 추천해주시길래

토마토바질에이드로 주문했어요!!

 

토마토바질에이드

맛 상상 가시나요?

두근두근 하면서 먹어봤는데

정말 오묘하더라구요

근데 또 맛있게 오묘하고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어요ㅎㅎ

 

케이크는 바스크치즈케이크와 딸기케이크

두가지 있었어요.

딸기케이크 맛집이에요 여기..!!

요즘 생크림 느끼하고 너무 달아서

한입 먹고 힘든 경우가 많았는데

너무 느끼하지도 달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