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여행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다녀오기~!

by 빛22 2024.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정말정말 예전에
친구와 서울대공원 동물원 다녀오고나서
몇년만에 서울대공원 동물원이 생각나서
4월 중순에 다녀왔어요~!
 
네이버티켓예매하면
입장료 5,000원 ㅡ> 4,000원 예매가 가능해서
미리 예매해뒀고 당일 구매는 불가능하니
가기전에 미리 구매 해 두세요!!

저희는 뚜벅이로 지하철
이용해서 다녀왔어요~!
 

서울대공원 주차장
 
이 날 대기질은 좋지않아서
좀 뿌연 느낌이 있긴했지만
그 부분 빼고 날씨가 좋더라구요?!
좋다고 말 할 수 없나..?ㅋㅋㅋ
 
여튼 대공원역 2번출구로 나와서
좀 걷다보니 너무 덥고 목말라서
입장 전에 슬러시 하나 샀는데 색감이 예쁘지않나요
예전에 긴 종이컵 슬러시 700원 정도 했는데..허허
컵 크기가 커졌지만서도 슬러시 4,000원
비싼 느낌이 들긴하더라구요 
요즘 물가도 그렇게 무사와요 무사와요 

미리 예매해뒀던 티켓 큐알 찍고
들어가서 홍학을 먼저 봤어요~!
계속 날개짓을 하는데 깃털이 엄청 빠지더라구용
 
홍학 색 너무 예쁘지 않나요??

기린이랑 다른 동물들 보다가
주변에 매점이 있어서 소세지랑
먹었어요 맛있다😋
쓰는 순간에도 저 토네이도핫도그?소세지?
먹고싶네요ㅋㅋㅋㅋ

포큐파인~ 호저
귀엽당 ㅎㅎㅎ
본격적으로 동물들을 봤어요
눈망울 너무 예쁘지않나요 ㅋㅋ

문 쪽에 붙어서 쳐다보는 듯한앵무새 ㅋㅋㅋ
뭔가 앞쪽으로 계속
가는데도 저를 쳐다보는듯한 느낌이 ㅋㅋ

물범
왼쪽과 오른쪽 물범은
다른 종류의 물범인데
물범의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왼쪽에 배영하는 물범과 아기물범 ㅋㅋㅋ
그리고 오른쪽 잘 안보이는데
서있더라구요?ㅋㅋㅋ
물 속에 서서 계속 저러고 있었어요ㅋㅋㅋ

육지거북이
다들 육지거북이 앞에서
누가 거북이 느리대 완전 빠른데?
이러는데 ㅋㅋ 진짜 거북이가 빠르더라구요?
근데 저기 왼쪽에 보이세요?
한마리가 갑자기 다른 거북이에게
돌진해서 싸우듯이? 막 박더라구요
서로 박는데 바가지 부딪치는 소리가 났었어요 ㅋㅋ

공작새는 정말 가까이 볼 수 있었어요
2-3중 출입문으로 들어가면
자유롭게 있는 공작새를 가까이 볼 수 있었어요
하얀 공작새가 꼬리를 펼쳤는데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호랑이는 너무 멋있었어요
호랑이같이 맹수과 동물들?은
더워서 그런지 다들 굴이든 저 멀리
잘 안보이는 곳에서 쉬는것같았어요
 
아직 4월인데도 이렇게 더운데
한 여름에 동물들도 너무 힘들것같아요 ㅜ

서울대공원 동물원 안
bhc가 있어서 콜팝을 사먹었는데
그냥 뭐 약간 감성맛이죠 이런데는..껄껄 ㅋㅋ
닭가슴살 볼 먹는것같은 ㅋㅋㅋ
 
아래 뱀 사진 주의!!!
 
 

뱀이 꽃과 함께 너무 예쁘게?
또아리를 틀고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좀 무섭기도 했는데 느낌이 너무 예뻤어요

종류는 잘 모르겠지만
긴 팔 원숭이겠죠?ㅋㅋ
위에서 밧줄로 그네타듯 흔들흔들 노는데
와 팔힘이 엄청 세구나 생각했어요
재밌어보이더라구요 ㅋㅋ

이 친구도 육지거북이겠죠?
어디서 자꾸 딱딱 거려서 보니
이 친구가 유리창 쪽으로 걸어가면서
자꾸 발로 차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너무 여유롭고
평화로워 보여서 찍어봤어요ㅋㅋ
뭔가 느낌있지않나요~?

오랑우탄을 보는데
이 친구들 사람 이목을
굉장히 잘 끌더라구요?ㅋㅋ
 
왼쪽 오랑우탄친구는 저렇게 손을 대고
사람들 구경하듯 있다가 먹을때도
사람들 바로 앞까지 와서 먹더라구요 ㅋㅋ
 
두번째 오랑우탄 친구는 정말
오늘 힘든 하루를 보냈는지
대자로 누워 쳐다보고 있더라구요 ㅋㅋ
 
두번째 친구가 아들이라고 봤는데
첫번째 친구가 엄마겠죠?

라이언킹에 나오는 원숭이?
맞죠? 엉덩이도 그렇고 얼굴도 그렇고
색이 되게 예쁜데 무서워 보이는 원숭이
 
참고!!
원숭이종류의 친구들은
오후4시까지만 야외에 있다고해요
그 후에는 안쪽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실내로 들어가서 볼 수 있었어요
 
로랜드고릴라 너무 궁금했는데
로랜드고릴라는 못 봐서 아쉬웠어요 ㅜㅜ

얼룩말
평화로운 얼룩말 사이
저 뒤에 누워있는 얼룩말은
모레샤워하듯이 계속 뒹굴뒹굴 거리고
모레를 털고 하더라구요 ㅋㅋ

악어 봤을 때 무섭다 느끼면
저 다리를 볼라구요.. 뭔가 앙증
하지만 저 다리 발톱으로 사람을
찢겠죠...? 다리로는 공격 못할까요?
이미 물렸겠지만요 ㅎ..

레서판다 진짜 귀여움 미쳤죠..
얼굴 왜저래.. 흰털 왜 저렇게
뽀얗고 예쁘지..
 
서울대공원 레서판다는 작년에 
서울대공원에 들어와 적응 후 공개된지
얼마 안됐다고 해요
 
귀여운 레서판다를 보게되어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너무 예쁘고 귀엽다 미쳤다..
최강미모다..

서울대공원의 푸릇푸릇한 느낌과
저기 무슨꽃인줄 모르겠어요ㅜㅜ
너무 예쁘게 피어있었어요
예쁜 풍경 속 사진 하나는 꼭 찍어줘야겠죠ㅎ

코끼리 열차 타며 본 전경
코끼리열차 타지않고 역까지
걸어갈 수 있었겠지만 넓은 대공원을
4시간 정도를 돌아다녔더니 다리가 너무
아파서 코끼리열차를 타고 나갔어요
코끼리 열차 타면 너무 시원하고
주변 풍경도 푸릇한게 너무 산뜻하고 좋았어요
 
퇴근시간 전에 도망가려고
못 본 동물친구들이 있어
아쉬웠지만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었어요
 
행복한 동물칭긔칭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