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여행

[경기도 파주]파주 수영장/스파 펜션 : 파주 중휴림

by 빛22 2022.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오늘 드디어 파주 5탄이네요!!

5탄은 꼭 숙소로 쓰고 싶었어요ㅋㅋㅋ

 

이번여름 휴가 너무 짧기도 하고

꼭 물놀이는 하자고 하고 수영장펜션으로 찾았고,

바로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설명을 해주시지만

숙소 먼저 안내드리고, 뒤에 수영장 안내할 때

같이 안내해드릴게요!!

파주 중휴림은 정말정말 크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구역도 나눠져 있었어요!

저희는 시끄러울것 같아서 수영장 뒷편으로 예약 할라했는데

제가 잘 못 보고 바로 앞을 예약해버렸죠...

바로 알았지만 귀찮기도 하고 방은 다 똑같아서

그냥 그대로 진행하게 됐어요!

외관도 너무 깔끔한게 예쁘죠?

 

안내해주시는 분이 오셔서

이것저것 다 설명해주시면서

방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컵밥이 있었는데

조식이라구 하더라구요!!

굉장한 센스라구 생각해요ㅎㅎ

ㅔ사진이 지 멋대로 묶어져서.. 어케 푸는지 모르겠는..조금 킹 받네요 ㅜㅜ 

펜션은 전체적으로 컨디션도 너무 좋았고

깔끔하게 정리 돼 있더라구요!

화장실 사진도 찍어놨는데 왜 없는지 ㅜㅜ

화장실은 건식이라고 슬리퍼는 없었는데

물기가 너무 늦게 말라서 계속 축축하고 찝찝한 ㅋㅋㅋ

 

여러분 저 전자렌지 옆에 회색 동그란거 뭔지아세요?

에어쿡 인덕션인데 설명을 해 주시기는 했어요

변명을 해보자면 몰아치듯이 설명 다 해주시고,

같이 간 친구는 주차하러가고 저 혼자 설명을 들었어요

저녁에 이제 사용하려고 원래 사용하던 인덕션처럼

키고 온도를 올리려는데 안올라가는거에요!! 온도가!!!

그래서 연락해서 온도가 안올라간다 하니

오셔서 다리 알려주시더라구요!!

 

아 이렇게 하는거였구나 했는데

그 분이 설명 제대로 안들었구나 하면서 쳐다보시는데

저만 기분 좀 그런가요 허허

설명을 들어도 사용 안하던 건 잘 모를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저렇게 말씀하시니 기분은 별로 좋지 않더라구요 

굳이 저런말은 왜 하는지 생각도 들기도 했고요;;

중휴림은 개인 바베큐와 개인스파가 함께 있어요

시간을 말씀드리면 준비를 해 주세요

스파는 생각보다 깊고 넓어서 좋더라구요

저녁되면 조명과 보이는 스파가 너무 예쁜데

노느라...없네요 사진이..ㅎㅎ

바베큐 해서 먹고

맥주 마시며 스파까지 하는데 너무

이거구나...싶은 ㅋㅋㅋㅋㅋ

스파 물도 생각보다 빨리 받아서

물이 식을까봐 걱정이었는데 늦게까지 물이 따뜻하더라구요!

대망의 수영장!!!!!

수영장 안내전에 동의서같은것도 받으세요!

수영장 이용 시 면티X 모자O 이더라구요ㅜㅜ

수영복을 챙겨가긴 했지만 친구와 저는 모자도

챙기지 않았고 친구는 심지어 면티를 가져갔거든요ㅜㅜ

 

사이트 어디에도 예약 안내 문자에도

수영장 입장 안내에 대한 이야기가 없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돈을 내고 빌릴 수는 있었어요

나일론티 모자 튜브 수건 전부 돈 내고 사용 하는거였고

저희는 아쉽지만 스파로 만족하자하고 수영장 이용은 하지 않았습니다

저녁 10시까지 수영장 이용이 가능했고

조명도 함께 켜주더라구요

너무 아쉬웠던... ㅜㅜ

다음날 준비해주신 비닐에

쓰레기를 모아서 분리배출 하였고,

카드키는 우체통이나 카페 프론트에 주면 된다고 하기에

저희는 카페 프론트에 반납하고 갔습니다!

 

몇가지 아쉬웠지만

룸 컨디션도 좋고 잘 이용하고 간

숙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