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인천 부평구] 부평 샐러드 : 샐러드야

by 삧삧 2022.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요즘 살이 너무 쪘는데

다이어트는 하기 싫고...

나태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랑 안되겠다 싶어

7월 한달동안 다이어트 내기중이에요ㅜㅜ

7월이 지나도 운동을 할테지만

이 시간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

 

지금 얼마 안남았는데

약속이 생겨버려서

양해를 구하고 샐러드 먹으러 갔다왔는데

너무 괜찮더라구요!!

건물이 일단 신축이라 그런가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샐러드야 외관도 푸릇푸릇한 모습으로

깔끔하고 눈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랄까요?ㅋㅋ

안쪽은 넓지는 않았고

4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앉아있는동안 포장주문도 많고

배달도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한켠에 물, 티슈 그리고 물티슈가

준비 돼 있어요

음료와 소스 종류

앞쪽에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척아이롤 샐러드

친구는 쉬림프 샐러드에 에그마요

추가 했습니당

척아이롤 샐러드와 쉬림프 샐러드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오고 야채뿐만 아니라

오트밀 파인애플 병아리콩 등

여러가지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다이어트 할 때 뿐 아니라

속이 편한 음식을 찾는다면

한끼로 괜찮겠더라구요

 

먹고 생각보다 배 불렀는데

저는 배가 자주 고픈 사람으로써

오래 안가서 금방 꺼지더라구요ㅋㅋㅋ

 

간다한 한ㄲㅣ로는 제격인 거 같긴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