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여행

제주도 애월 오션뷰 해안산책로 가성비 숙소 추천 플루메리아펜션 라바트리동 에어비앤비

by 삧삧 2024. 5. 4.
반응형

https://bitnada0.tistory.com/160

 

제주도여행 서귀포여행 츠마미야미미 아이바가든 미영이네 사계해안 산방산랜드(용머리해안)

안녕하세요빛이입니다 제주도 숙소포스팅에 이어알차게 놀다온 제주도 일정포스팅 스타트 합니당~! 제주도에 저녁 7시쯤 도착 해숙소에 짐 풀고 비 오는 날30분 거리에 있던 포차 영업 중확인

bitnada0.tistory.com

https://bitnada0.tistory.com/161

 

제주도여행 애월 협재 여행 가볼만한 곳 언덕집국수 리치망고 새별오름 싱계물공원 신창풍차해

안녕하세요빛이입니다 제주도여행 2탄 고고싱합니당(고고싱 ㅜㅜ 오랜만 ㅋㅋ) 첫날 빼고는 계획은 안짜고 간 여행ㅎㅎ숙소 주변 사람들이 많이 있는 걸 보고언덕집국수에 방문했어요 점심

bitnada0.tistory.com

https://bitnada0.tistory.com/163

 

제주도여행 우도여행 우도숙소 사장님이 미쳤어요?! 조식과 석식이 있는 우도 전원민박

안녕하세요빛이입니다 제주도 여행 가면꼭 해보고싶던게우도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싶었어요 우도의 아름다운 해변과밤에는 조용한 우도를느껴보고 싶었거든요네2버에서 우도숙소 검색하는

bitnada0.tistory.com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정말 간만에 5박6일이라는

제주도로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여행을 다녀왔어요

 

3박 4일을 묵었던

애월해안로에 위치해

오션뷰를 자랑하던 플루메리아펜션

소개 해 드릴게요

에어비앤비로 예약한

애월 오션뷰 숙소

플루메리아 펜션은

공항에서 3-40분 정도 소요 돼

가까운 곳에 위치 해 있었어요

 

숙소 앞 주차 해 주면되는데

묵는동안 바로 옆 카페 손님들이

카페 주차장인줄알고 주차를 하는

경우도 있어서 자리가 잠시 모자를때가 있었어요

플루메리아 펜션은

플루메리아동(왼쪽)

라바트리동(오른쪽)

두 동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저희는 라바트리동 2층에 묵었어요

플루메리아 펜션은

비대면 체크인으로

체크인 다일 오전에 안내사항과

비밀번호를 에어비앤비 메시지로

안내해주세요~!

 

쓰레기장도 라바트리동 건물에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어

분리수거 하기도 편했어요

플루메리아 라바트리동 2층 숙소에

들어서자 보이는 오션뷰가 먼저 반겨줘요

저희는 숙소 인원이 2명으로

컵과 커피캡슐이 2개씩 준비 되어 있었어요

 

세탁기는 장기임대를 하는 분들만

사용 할 수 있었고, 냉장고에

생수2개도 준비 돼 있었어요

현관문 바로 맞은편

방이 있어요~!

 

숙소가 다 좋았는데

방에서 약간 멀미할 것 같은

차 냄새? 같은 그 특유의 냄새가 났는데

방에는 방충망이 없어서 창문을

열지 못 해 멀미 할 것 같은 냄새는

조금은 아쉬웠어요

붙박이 장안에는

벌레 잡는 약, 전기파리채

미니 건조대, 옷걸이가 있었어요

현관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있었어요

저희는 3박 4일 일정으로

수건은 8장 준비되어 있었고,

바디워시, 샴푸, 비누가 준비 돼 있었어요!

여행 5박 6일 중

4박 5일은 춥고 비도 오고

흐리고 안개도 장난 아니라서 그런가

먹구름 가득한 하늘과 검은 바다의 뷰가

살짝은 아쉬웠어요ㅜㅜ

그나마 퇴실 날

조금 정말 조금은 좋았던

숙소에서의 오션뷰 ㅋㅋㅋ

숙소 바로 맞은편에 산책로도 있어서

숙소로 돌아와 가볍게 산책하기 딱 좋겠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돌아오면 밤에 비오고ㅋㅋㅋ

너무 추워서 산책로에서의 산책을

하지 못 했어요ㅋㅋㅋㅋ

현관에는 객실이용안내와

추천 음식점도 안내되어있었어요

 

숙소는 방의 멀미 할 것 같은 냄새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제주공항에서

가까워서 너무 좋았고, 숙소 앞 산책로

오셔뷰까지 너무 완벽해서 좋았어요

 

게다가 숙소 주변 가까이에

맛집도 많고 숙소에 비해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굉장히 만족했던

제주도 애월 오션뷰 숙소였습니당~!

 

https://www.airbnb.com/slink/CjSExR92

 

제주시에 있는 이 멋진 숙소를 살펴보세요.

 

www.airbnb.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