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서울 중구]신당동 떡볶이 타운 떡볶이보다 닭발이 유명한 : 우정

by 삧삧 2023.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친구와 서울가서

뭐 먹을까 하다가 원래 가려던 곳

브레이크타임이라 다시 찾다가

떡볶이가 먹고싶어서 우정이라는 곳에

갔다왔어요~~!!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이층까지 전부 만석이라더라구요

저희는 잠시 대기했다가 바로 들어갔어요

삼대천왕에

국물닭발로 티비 방영됐던 곳 이더라구요 

특이하게 화구가 따로 없고

문 앞쪽에 버너를 이용해서 대량으로

닭발을 만들고 있더라구요..

저희 먹는 내내 옆자리에

닭발 포장을 선풍기로 식히는? 중이었던 거 같았어요

저희는

처음에 2인 떡볶이 시켰다가

주변에 다들 닭발을 먹길래

매운닭발 하나도 추가했어요

아무래도 즉석떡볶이다보니

바로 준비해서 나왔어요

떡볶이에 오뎅이 특이하게

되게 얇아서 양념이 잘 베이더라구요

양념은 달고 짠 맛이었고

오뎅 제외 다른 재료에는 양념이 잘

베이지 않아 당황스러웠어요

닭발은 추후에 주문한거였는데

하도 안나와서 물어보니

까먹으셨다구 하시더라구요

 

닭발은 한입 먹자마자

칼칼한 매운 고추가루 맛이 났고

하나 먹고 떡볶이로 중화해야해요

생각보다 더 매웠거든요

 

저희는 그래도 음식 남기면 아까우니

클리어 하고 이동 중 슬슬 배가 아프더니

카페에서부터 화장실.. ㅎㅎㅎ

저는 속도 너무 아파서 위 보호 약까지 먹었는데도

가라앉지를 않더라구요 위경련 일어날까

자기전에 위보호 약 한번 더 먹고 잤고

저는 2~3일은 ㅅㅓㄹㅅㅏ로 고생했어요..

 

제 배가 예민한것도 있기는 하지만

매워서인지 아니면 위생때문인지..

신당동 떡볶이 타운에서 유명한 곳이라 방문했지만

딱히 추천하지는 않아요..

더 맛이 좋고 위생 좋은 곳은 많으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