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부평구]부평 샤브샤브 월남쌈 맛집 : 샤브모아 월남쌈 (feat.캔모아)

by 빛22 2022.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저는 샤브샤브를 굉장히 좋아해서

가끔  뭘 먹어야할지 생각 안나면

샤브샤브를 먹으러 가는 편인데요

 

부평 샤브샤브 맛집 검색하다가

월남쌈과 함께 나오는

부평 샤브모아 월남쌈 집에 

갔다왔어요~~!!

내부는 굉장히 넓고 쾌적했는데

요즘 자꾸 사진 까묵까묵ㅎㅎㅎ

 

먹기 전에 맛있게 먹는 법이 있으니

한번 정독해주고요ㅋㅋㅋ

저희는 월남쌈 차돌+소고기 샤브

그리고 딤섬을 같이

주문했습니당~

주문 뒤 기본찬들과 월남쌈, 야채들,

샤브용고기, 차돌박이

그리고 마지막에 먹는

쌀국수와 죽이 나옵니당

구이용 판과 샤브용 냄비가

함께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날씨가 덥지만 따끈한

샤브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속이 편안한 느낌이 화악~

열심히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먹고있으면 딤섬이 중간에 나오는데

너무 귀엽고 색이 예쁘지 않나용

맛은 그냥 딤섬 맛입니당ㅎ

마지막으로 쌀국수면을 넣어

먹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칼국수를 더 좋아해서

조금은 아쉬웠어요

 

그리고 죽 죽에는 단호박이 들어가는데

예전에 다른데서 한번 먹었을때도

단호박이 들어가서 호불호 중에 불호였는데

이번에도 까먹고 단호박도 같이 넣어버려서..ㅎ

음식 남기긴 아까워서 다 먹었답니다ㅋㅋㅋ

저는 이날 사주를 보러 가기로 했는데

밥 먹고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남아서

추억의 캔모아에 들러서 과일주스

한사바리 하고 사주를 보러 떠났답니다

총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