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강원도 원주] 원주 송어회랑 능이삼계탕

by 빛22 2022.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이번 강원도여행 맛집은
송어회와 능이삼계탕인데요!

 

전에 TV에서 어떤 연예인이

송어회 먹는 모습을 보고

언젠가는 한번 꼭 먹어보고싶더라구요ㅋㅋ

이 길이 맞아? 싶은곳인데

길 따라가니 있더라구요ㅋㅋㅋ

 

저희가 들어가니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이 차 있었고, 어르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송어회 1kg 와 능이삼계탕 하나 주문했습니다

원주송어회와 능이삼계탕

저희가 갔을 때 이전을 하시는지

내부에 안내가 돼 있었어요

지금 올리는 시점에 이전을 하셨겠네요ㅎㅎ

밑반찬과 송어회와 같이 먹는 야채

그리고 얼큰한 콩나물국이 나와요!

잠시 뒤 송어회와

송어초밥, 송어튀김이 나오더라구요

송어회는 일단 빛깔에 너무 놀랐어요

너무 예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초밥과 튀김은 송어회 먹기 전

가볍게 입맛을 돋구어주는것같았어요!

송어회와 같이 먹으라고 듬뿍주신 야채

처음에 저희가 야채에 초장만 넣으니까

사장님께서 오셔서 참기름, 콩가루, 마늘 같이 넣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야채듬뿍과 송어회를 맛 봤어요

일단 야채에 콩가루도 같이 들어가서그런지

엄청 고소하더라구요

같이 간 친구는 그 콩가루의 매력을 느꼈는지

듬뿍듬뿍 더 넣더라구요ㅋㅋㅋ

회는 일단 바다회와는 다르긴 하더라구요

바다회와 다르게 막 쫄깃함은 없었던 것 같아요!

능이삼계탕

능이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도 찐~하고 고기도 야들야들 부드러운게

저는 송어회보다 더 손이 갔었던 메뉴였어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