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계산동] 간맥하기 좋은 인생건어물 계산점

by 빛22 2021.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평일 저녁

친구한테 잠시 소환당해

집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인생건어물 계산점에 다녀왔어요~ㅎㅎ

동네여도 항상 자리가 없어 대기했었는데

이날은 평일이었어서 그런지 한팀밖에 없어서

널널하고 조용하게 이용 할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건어물 외 메뉴를 볼 수 있고,

오른쪽 위를 보면

이용방법이 나와 있어요

카운터 가까이에

쇼케이스가 위치 해 있고,

가서 건어물을 고른 뒤 사장님께 드리면

조리해서 갖다 주세요!!

쇼케이스 옆 셀프바가 있어

원하는 소스를 담아가면 돼요~!

기본안주는 알새우칩 비스무리한 것과

구운김이 나오는데

저 구운김이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생맥은 살얼음 동동이라

다 마실때까지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요!

저번 방문 했을 때

김치우동이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도 주문해봤는데 

쫄깃쫄깃 칼칼했고,

추운 날씨 제격인 것 같아요

건어물 집에서

마른안주는 필수죠 ㅎㅎ

순서대로

버터가문어통족구이

순살아귀꼬리포

튀김꾸이포

 

문어랑 아귀포는 명란마요?같은

소스가 따로 나오더라구요^_^

버터가문어통족구이

역시 버터는 무시 못 하죠? ㅎㅎ

문어통족구이는 꼭 드셔보세용ㅎㅎ

맥주가 술술 들어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