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성수 디저트 카페 어니언

by 빛22 2021.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저는 인천을 살아서

성수는 너무 멀어서 

잘 안가는데 오랜만에 

일이 있어 성수에 갔다가

카페는 가야지~! 하고 찾아보다

디저트 종류가 많은 어니언에 가게 됐어요ㅎㅎ

 

카페 어니언 다녀온지도 오랜데 이제서야 쓰네요ㅎㅎ

 

카페 어니언의 입구 모습인데

굉장히 빈티지하네용

앞에 간판 너무 예뻐요 

제 취향ㅎㅎㅎ

 

들어가니

빵만 테이크아웃 하러 오신 분들도 계시고

줄이 굉장히 길었어요!!

 

빵 종류가 굉장히 많지 않나요?

진짜 고르기 넘 힘들어서

고민고민하다 골랐어요ㅎㅎ

친구와 저는 어니언 인기메뉴인

팡도르, 딸기바라기, 초코라와

아이스바닐라라떼와

커피를 못 마시는 친구는

딸기요거트를 주문했어요~!

 

일단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사실 밥을 먹고 방문한건데도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ㅎㅎ

 

사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먹으면서 쉽게 먹을 수 없는ㅜㅜ

굉장히 먹으면서 지저분하게 먹게되는 ㅋㅋㅋ

 

아 자리 중강중간에 손소독제도 있어서

사소한 거인데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가게 내부도 넓고 예쁘지만

루프탑 놓칠 수 없잖아요?ㅎㅎ

조금은 쌀쌀한 날이었지만

루프탑에서 참새들 구경하면서ㅋㅋ

여유있게 먹고 왔네용ㅋㅋㅋ

이미 다른곳은 사람들이 많아 사진을 못 찍었는데

사람 없는곳도 다 찍고나니 

눈 깜짝 할 사이 금방 자리가 차더라구요!!

 

맛있는 빵과 함께한 성수 나들이었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