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계양구] 계양구청 가성비 장난 아닌 중식 코스요리 : 리유 중화요

by 빛22 2023.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전에 같이 일하는 분한테

계양구청에 가성비 장난아닌

중식 코스요리가 있다고 들었는데

이번에 코스요리가 너무 땡겨서

기억하고는 다녀왔어요!!

리유 중화요리는

계양구청 맞은편

더 벤티와 포토이즘 있는 건물

2층에 위치 해 있어요!!

매일 지나다니는 곳인데

저는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ㅋㅋ

리유 중화요리에는

코스요리 제외하고도 다른

일반 메뉴들도 많이 있어요!

 

저희는 B코스

유산슬-탕수육-칠리새우-식사(짬뽕/짜장)와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애매한 시간에 도착했더니

빈자리가 많았는데

저희 들어오고 정말 조금 지나니까

바로 테이블이 만석이 되더라구요!!

룸으로 돼 있는 곳도 있어서

가족단위나 회식하는 분들은

편할 것 같더라구요

군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먹기도전부터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미쳤다...!!

배달군만두만 먹다가 시켜먹는 군만두는

처음 먹어보는데 확실히 다른것같아요

더 바삭하고, 안에도 실하더라구요

코스요리 시작~~~!!!

군만두 나오고 거의 바로 유산슬이 나오더라구요

유산슬은 사실 처음 먹어봤는데

맛은 있는데 음... 이걸 왜 시켜먹지?!라는ㅋㅋㅋ

제 입맛에는 안맞았는데 또 생각보다

계속 들어가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코스가 금방금방 나오더라구요

칠리새우인데 인당 2개씩인것같아요

근데 칠리새우.. 새우가 진짜 엄청 통통하고

겉에 튀김은 엄청 바삭해요...!!

새우가 이렇게 큰데 사장님 남는 거 있으신가요...?

군만두는 부먹으로 나오는데

왜 그런말이 있잖아요

부먹으로 먹어도 바삭한곳이 진짜라고..

네 리유 중화요리..여기 찐이네요 ㅋㅋㅋ

계속 먹어도 탕수육이 엄청바삭하고

안에 고기도 엄청 두툼 보드라웠어요ㅜㅜ

식사는 짬뽕1 짜장1 시켰어요

짬뽕 짜장은 비교적 요리보다는

평범했지만 짬뽕 국물이 굉장히 진해서

좋더라구요!!!

 

리유 중화요리

맛도 좋은데 가격도 착해요..

사장님 진짜 최고에요ㅋㅋㅋ

나중에 한번 더 가서

다른코스 먹어볼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