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남동구] 주택개조 감성가득한 구월동 카페 : 그리너리 하우스

by 빛22 2023.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오랜만에 구월동에서 친구와 밥 먹고

부평에서 구월동으로 이전한 카페에

가보고 싶어서 갔더니 왠걸...

휴무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서치 들어갔쥬!

구월동에는 주택을 개조한 카페가

은근 많은 거 같더라구요?!

 

구월동 카페 그리너리 하우스도

주택을 개조한 카페였어요

입구부터 예쁘다..

 

그리너리 하우스는 1층과 실내에서는

애견동반도 가능한 곳이었어요

나중에 저희집 강지랑 한번 더 와야겠어요 ㅎㅎ

 

브런치는 12시부터 오후3시까지만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카페가 예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평일 낮시간이라 꽉 차지 않은

카페 너무 좋아요ㅎㅎ

구월동카페 그리너리하우스는

카페 곳곳에 소품들도 있고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곳인데

너무 예쁘지않나요..?

감성 없는 곳 없어..최고

2층도 넓찍넓찍했었는데요

제일 왼쪽 모듈테이블 있는 곳 앉으려다

햇빛이 너무 강해서 너무 더울것같아서

최후의 만찬인 곳 같은 자리에 자리잡았어요 ㅋㅋㅋ

의자보다 테이블이 낮아 살짝쿵은 불편했어요ㅜㅜ

2층에도 빠지지않고 소품들이 있었고

거울 너무 예쁘지않나요..?

아무래도 그리너리하우스에 반했나봐여 ㅋㅋㅋ

다 예쁘대 ㅋㅋㅋㅋ

예쁘다

예쁘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제가 빠진 말차라떼와

친구는 아이스바닐라떼를 주문했어요

말차라떼 요즘 계속 밍밍한 우유맛만 먹다가

말차맛이 많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ㅜㅜㅜ

말차라떼 꾸덕한 곳 찾기 은근 힘들더라구요

친구가 아이스바닐라라떼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야외에 자리 있는건

나오면서 알았어요

이 날 날씨가 진짜진짜진짜

정말정말정말 덥고 햇빛도 쎄서

야외에는 손님이 없더라구요ㅎㅎ

이제 더 더워지기전에 야외갬성 느껴야하는데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