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부평구] 평리단길 카페 : 뮤게트 (feat.카츠713부평점)

by 빛22 2023.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인천 살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부평 가는 날은

드물게 되더라구요..?

오랜만에 친구와

부평에서 밥먹고 카페 갔다왔어요

저희는 점심을 먹으려고 보니

전부 브레이크타이에 걸리더라구요

어딜가려고 해도 브레이크타임 ㅜㅜ

전에 카츠713 갔을 때

브레이크 타임이 없던게 생각나

점심은 카츠713 부평점에서 해결하기로 했어요

전에 안심카츠 먹었을 때

너무 부드럽고 또 먹고싶어서

저는 같은메뉴로 주문했어요

카츠713 부평점은 매장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가끔 찾아 갈 거 같아요

 평리단길 카페 뮤게트는

3층에 위치 해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포토존이 있어요

근데 조명땜에 엄청 사진이 흐리게 나왔어요ㅜㅜ 

아이폰미니란.. ㅜㅜ

저 조명 너무 예뻐요..

샵에 두고 싶은 조명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뭐라하나요..?

오로라조명? 선셋조명?

볼 때마다 항상 탐나요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는데

메뉴판 너무 센스있고 귀여운 것 같아요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밀크티 그리고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음료 맛들은 평범한 맛이었어요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달달구리한게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위에가 좀 더 탔으면 좋겠는데

약간 계란빵같은 모습과 식감에 아쉬웠어요ㅜㅜ

 

tmi로 저희는 사실

강아지 있는 다른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가니까 강아지가 없어서 왜 없냐 힝힝 하다가

나중에 알고보니 저희가 여기네 하면서

급하게 들어간게 잘못 들어가서

뮤게트로 간 거 였어요,,ㅋㅋ

근데 더 웃긴건 바로 옆 테이블에서

고등학교 동창을 만났다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mi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