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서울 강서구]가양역 신상 마라탕 : 라홍방 마라탕 강서구청점

by 삧삧 2022.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저는 마라탕은 즐겨먹지는 않지만

가끔씩 생각 날 때가 있잖아요?ㅋㅋ

 

친구가 가양역 쪽에 살아서

종종 가는데 지나가다가

마라탕집이 오픈 한 게 아니겠어요?

 

가자가자 하다가 이제서야

다녀왔어요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깔꼬롬~!

출입문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에

셀프바가 준비 돼 있습니다!

땅콩소스가 없어서 아쉬웠어요ㅜㅜ

자리도 널찍 깔끔

저희는 늦게 가서 손님은

거의 없었어요

알고있지만

마라탕 맛있게 먹는 방법

한번 정독해주고 바구니를 준비 해 줍니다!

바구니에 좋아하는 재료

마구마구 넣고, 소고기 이벤트 하고 있으니

소고기도 추가해줬습니다ㅎㅎ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고싶어서

맥주도 하나 시켰어요

물, 음료, 주류는 셀프이고

계산할 때 말씀하시면 됩니다!

바구니를 가지고 카운터로 가서 결제완료~!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나오더라구요!

음~! 역시 마라탕에

재료 이것저것 넣어줘야 더 맛있는거 아시죠?

ㅋㅋㅋㅋㅋ

맵기는 1단계했는데

2단계 했어도 됐을 거 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소고기가 왜케 다져진 거 마냥

나온건지..

 

저희가 늦게 간것도 있었지만

아직 마감시간이 남았는데

노래를 갑자기 끄시더라고요..ㅜㅜ

빨리 먹는 편이라 시간안에

먹고 갈 수 있었는데

노래를 끄고 재료있는곳 불도 다 꺼버려서

너무 눈치가 보여서

남은 음식은 포장 해 갔습니다

 

깔끔하고 친절하셨지만,

마지막타임이라 그런가

뭔가 눈치밥 먹고 온 기분이었던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