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서울 용산구]신용산역 술집 데이트 : 그린호프/동식탁

by 삧삧 2023.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신용산역

한번도 안가봐서

한번 다녀왔는데

소개 해 드릴게요~~~~!!1

저희는 뒤에 나오겠지만

원래는 용식탁을 가려고

신용산역을 간 거 였는데 

대기가 1시간이 넘어서

명단 작성하고 어디갈까 돌아다니다가

바로 옆건물에 있는 그린호프에 들어갔는데

여기 진짜 뭔가 옛날호프집 재질 장난아니에요

사람이 꽉 차 있어서 내부는 찍지 못했는데

기본안주가 땅콩이랑 강냉이인데..

그린호프의 매력 장난아니에요

저희는 그린호프에서 반반치킨을

주문했는데 나오기직전에

용식탁에서 연락이 와서

치킨은 포장으로 바꿨어요

집에와서 2차로 먹었는데

약간 카레맛? 옛날 시장치킨 맛 생각나더라구요!

 

그린호프는 나중에 다시 가서

그 분위기 즐겨보고싶더라구요!

동식탁은 2층까지

있어요~!

저희는 2층으로 안내받았는데

계단이 생각보다 가파르더라구요

올라와서 한컷 찍었어요ㅋㅋ

자리를 안내받은 후

이용가이드 한번 읽고

메뉴판을 봤어요~!

 

아무래도 시간제한이 있다보니

안내받은 대기시간보다 좀 빨리 들어온것같았어요

저희는 동식탁탕수육과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주변을 보니 탕수육과 토마토해장나베를 많이

주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주문 후 탕수육에 같이 먹을

단무지와 미역과 간장이 나왔어요!

저희는 처음에

산토리하이볼과 짐빔하이볼을

주문했어요~!

 

먹었을 때 맛있는게 봄베이하이볼인가요..?
산토리도 짐빔도 먹어봐왔는데

여기는 좀 더 쓴 느낌?ㅋㅋㅋ

탕수육이 나오고

바로 소스를 가져다주세요~!

저희는 부먹으로 먹었는데

찍먹으로 해서 바삭하게 먹을걸 후회했어요

계속 술 마시면서 얘기도 하니 눅눅해져서 아쉽더라구요ㅜㅜ

 

눅눅해도 맛있긴했지만요 ㅋㅋㅋ

탕수육고기가 다 통통?!두툼하고 촉촉해요

꽈리고추도 튀겨서 나오는데

좀 더 맵고 몇 개 더 있으면 좋겠더라구요 ㅋㅋ

생각보다 별미더라구요ㅋㅋ

해물파전은

칵테일새우와 오징어가 있었는데

오징어가 진짜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바삭하고 오징어가 많아 좋았어요

하이볼 마신 후

막걸리도 한잔 하고 싶어

우리술 품평회에서 대상을 받았다는

대대포 블루를 주문했어요~!

토종벌꿀이 들어가 있어 그런지

막걸리 그 특유의 술맛이 안나고

달달하고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파전과 딱인 막걸리였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