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경기도 파주] 커피에 반해버린 브런치카페 : Aat

by 빛22 2022.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이번에 짧게 1박2일로

파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는데요

제가 다녀온 곳 차근차근 소개 해 드릴게요:)

저희는 숙소에서 놀 계획으로

간단히 먹고 숙소에서 바베큐를 하자하고

그 전에는 브런치를 먹으러 하자하고

찾은 카페였어요!!

카페 음료나 음식뿐 아니라

와인이나 다른 것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파주 브런치카페의 1층입니다

주변에 회사들도 많아서그런지

1층에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손님들 안보이는곳만 찍다보니 ㅋㅋㅋㅋㅋ

세번째 사진은 왜 저러는지...ㅎ 

1층 출입 구 옆 셀프로 이용 할 수 있는

물과 접시 티슈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윗층에 자리 잡기 위해 올라갔습니다

계단 오르기전 층 안내문이 있더라구요!

2층은 조금은 당황스러웠어요

저기 사진에 보이는 자리가 다 였거든요ㅋㅋㅋ

3층 내부는 전시하는곳인지 작품들이 있었고

외부에는 루프탑이 있었어요

이 날 비가 오다안오다...ㅜㅜ

저희는 비도 오락가락하고

천막이 있는곳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옆에 초록초록 네모네모 의자와 테이블

너무 예쁜데 의자에 비해 테이블이 너무 낮아서

불편할 것 같아 눈으로만 즐겼어요ㅋㅋㅋㅋ

저희가 시킨

바닐라크림라떼와 파인애플 에이드

그리고 파니니

파인애플 에이드는 이게 뭐지..싶은 맛이었어요..

파니니는 맛있는데 나이프가 왜 있는지 모를...

안잘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바닐라크림라떼...

달달한 커피 좋아시면 바닐라크림라떼 시켜주세요ㅜㅜ

저 이거 먹고 다른데서 바닐라라떼도 못 먹어요 지금,..

aat 제발 인천에도 생겨주세요ㅜ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