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이것저것

[서울 연남동] ak몰 홍대 팝업스토어 머니사이드업

by 빛22 2022.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연남동에서 밥 먹고

너무 배불러서

구경 할 거 있나 하고 

ak몰 홍대점에 가서 구경하는데

팝업스토어가 있어서 한번 구경 해 봤어요!

눈길을 끌어서 지나치지 못하고

들어갔죠ㅎㅎ

머니사이드업 브랜드에 대해서 설명이 있네요

'나는 당신이 부자가 됐으면 좋겠어'

말만 들어도 좋다,,,ㅎㅎ

벽 포스트에 큐알코드를 찍으면

무료로 이용가능한 배경화면이 나와요!

머니사이드업 의류 힙하네용

이 날은 구경만 하러 간 거라

나중에 더 자세히 한번 봐야겠어요!

포토존이 굉장히 잘 돼 있어요!!

케이스 하나 입양 해 올걸

지금 생각나네요ㅎㅎ

뭐라도 하나 있으면 뭔가 부자가 될 것 같은...ㅎㅎ

텀블러와 모자 등 

너무 예쁘게 진열 돼 있어요

굿즈라고 해야하나요..?!

스티커와 머니는 얼마든지

가져가도 돼 있더라구요!!

저 터널?!을 지나면

수피매장으로 연결 돼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