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정보

지에스편의점택배예약취소/지에스편의점택배고객센터/네이버고객센터바로연결하기

by 빛22 2023.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11월 초에 택배 보낼 것이 있어서 
네이버에서 gs편의점택배 예약 후
접수하러 갔는데 무게가 추가 돼
새로 접수 한 후에 예약취소를 하려했어요

당일에 바로 예약취소 버튼을 눌렀지만
예약취소가 안넘어갔고 2주뒤에 접수안하면
자동취소된다길래 기다렸는데
취소가 안되어있더라구요...?!
 
사실 택배비 결제를 안했으면
그냥 냅두겠지만 택배비까지
미리 결제를 해서 취소를 꼭 해야겠더라구요ㅜㅜ

여전히 취소확인탭은 나오고 예를 누르면
전혀 넘어가지를 않더라구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접수를 하면
네이버가 아닌 지에스편의점택배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야한다길래 한달전이기도하고
내가 접수까지 했어서 취소가 안되나,,,?싶어서
지에스편의점택배 고객센터로 연락했어요
 

지에스편의점고객센터
1544-4101

 
전화했더니.. 음 접수는 안됐던걸로 확인되고
로그인 후 예약취소를 누르라는 답변과
네이버로 연락하라는 답변을 받았어요
그게 안돼서 연락을 했던건데..ㅋㅋㅋ
자꾸 로그인 얘기를 하시니 조금 화가 나더라구요ㅋㅋㅋ
어쨋든 네이버 고객센터 연락처를 받았어요
 
네이버고객센터
1588-3820
 
여러분 근데 네이버고객센터로 연락하지마세요 ㅋㅋㅋ
연락 절대 안됩니다.....
된다해도 엄청엄청 오래걸리실거에요
 
네이버 톡톡으로 고객센터 바로 연결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고객센테 맨 밑으로 내려가보면
톡톡 문의하기 있습니다
 
톡톡 문의하기에서도 절대 다른거 누르지마시고
제가 알려드린대로 눌러주세요!!
 

예약/주문 사업자 - 예약 노출
-예약 서비스 노출 - CS매니저 연결

 
다른거 누르시면 챗봇 도돌이표이고
CS매니저 연결 안돼요... 후...
 
연결되면 문의사항 남기면
상담자분들이 엄청 친절하게 상담해주세요
 
그치만 저는 해결이 안됐어요..ㅋㅋㅋ
뭔가 문제가 있는것같더라구요...
 
확인 후 해결이 되면 연락주신다며
문자안내받기를 원해 번호를 넘기고 
상담은 끝났어요
 
네이버 고객센터 빡세다..
 
 

반응형

댓글